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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총알의 위치가 캐릭터 앞에 자연스럽게 위치하려면2.IT의 나비효과/② Software 2020. 6. 13. 20:58반응형
유니티 게임제작 도중에 캐릭터오브젝트에서 총알이 나가는게 어색할 때가 있다.
바로 캐릭터 위치에서 동일하게 발사되는 것이다.
타워디펜스같이 몸 자체가 무기라면 상관없는데
어떤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라면 약간의 거리감이 필요하다.
따라서 아래와 같은 거리두기 코드가 필요한 것이다.
일종의 게임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사회적 거리랄까...
GameObject currentBullet = Instantiate(bullet, transform.position + Vector3.right * 1.0f, Quaternion.identity);
// 어택함수를 불러왔을 때 자신의 위치+ 1.0 이동한 위치에 총알오브젝트 생성해서 발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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