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창직경영] 디지털 시대의 콘첸츠 기획과 스토리텔링 (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)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/① 경제경영 공부 2017. 11. 26. 08:48반응형
2017년 11월 25일 토요일
인천콘텐츠코리아랩에서의 강연이 있었다.
페이스북코리아 대외정책과의 김문일 과장님 강연은
다음 질문에 대해 명료한 답변으로 이어졌다.
어떻게 해야 콘텐츠가 페이스북에서 잘 확산되는가?
1. 흥미
2. 게시글
3. 게시자
4. 시의성
5. 게시유형
그리고 PC에서 모바일로 흐름이 이동한 것은 알고는 있었지만
강연을 통해 더욱 그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.
아쉬었던 점은 페이스북의 콘텐츠 유통의 장단점을
구글 및 유튜브와 비교해주길 바랬는데 그런점이 좀 부족했다.
물론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다 나왔겠지만
현직자의 입장에서 의견을 들어보고 싶었던 욕심이 있었던 것이다.
강연자의 요청에 따라 강연내용 공개가 민감한 사항일 수 있으므로
전체공개는 하지 않았지만 좋은 엑기스를 담아 정리해 본다.
반응형'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 > ① 경제경영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자기경영] 2018년 충실한 삶을 살기 위한 동기부여 ! (0) 2018.01.01 [자기경영] 앞으로 뭐먹고 살지 고민한다면? (0) 2017.12.03 [창직경영] 디지털 시대의 콘첸츠 기획과 스토리텔링 (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) (0) 2017.11.25 [자기경영] 인정 받고 싶은 욕구에서 자유로워져야 하는 이유 (0) 2017.11.20 [창직경영] 1인미디어 콘텐츠, 그 방향을 생각하다 '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' (0) 2017.11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