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마케팅 공부] 네이버가 아닌 구글광고를 시작해야하는 이유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/① 경제경영 공부 2019. 2. 9. 16:37반응형
1. 네이버의 정보&양질의 콘텐츠 결여
2. 크리에이터들고 ㅏ정보제공자들의 구글플랫폼으로 이동
3. 유튜브의 비약적 성장
4. 콘텐츠 제공자와 소비자의 순환적 구조로 인한 트래픽 증가
5. 네이버에 비하여 저렴한 광고비용
6. 노출위주가 아닌 퍼포먼스 및 전환행동에 집중한 광고효율 증대가능
출처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P9NGSCL7OA
반응형'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 > ① 경제경영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마케팅 공부] 텐핑을 하지 말아야하는 이유 - 제휴마케팅의 큰 딜레마 (0) 2019.02.23 [마케팅 공부] 구글 Ads 잘하는 법 / 구글애즈, GDN 공부하기 (1) 2019.02.10 [사회경영] 상위 0.1% 연봉 6억 6천만원...그딴거에 신경쓰지 말자 (0) 2018.11.17 [안전경영] 맥도날드 갑질고객 사건...내부고객인 직원을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? (0) 2018.11.16 [1인기업] 퇴사 4년 후, 퇴사를 생각하는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얘기 - 1인기업 이야기 01 (0) 2018.10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