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생활안전] 옥시 가습기 살균제 재난, 도덕적 해이의 결과이다3.안전정보의 나비효과/① safety information 2016. 5. 15. 21:01반응형
옥시 가습기 살균제 관련 동영상 자료들입니다.
기업이 이윤만을 추구했다가는 끔직한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는
또하나의 끔찍한 사례를 남겼습니다.
눈에 보이는 경제적 이윤 이전에
도덕적으로 사람에 대한 안전을 지킬 수 있는 기업들이 절실할 때입니다.
또한 제품을 단순히 많이 팔기 위해
좋은 점만 부각시키는 광고 마케팅에 대해서도 깊게 반성해야 할 사항입니다.
광고는 사람들이 구매를 결심하게 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.
맹목적으로 고객들에게 많이 판매하려는 무책임한 광고 마케팅은
무시무시한 파급효과에 대한 책임을 져야할 것입니다.
반응형'3.안전정보의 나비효과 > ① safety informat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소방안전] 화재안전분야에 인공지능 알고리즘 적용 사례 고찰 (0) 2016.06.26 [소방안전] 스프링클러설비의의 비상전원(자가발전설비, 축전지설비) (0) 2016.06.16 [소방안전] 소방시설 점검시 사용되는 멀티미터 테스터기 사용법(전류,전압,저항 측정) (0) 2016.05.06 [소방안전] 소방시설 자체점검 등에 관한 고시 일부 개정안 입안예고 (0) 2016.03.30 [소방안전] 소방안전관리자가 중요한 이유 (0) 2016.03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