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광고경영] 100초토론 엄마품 vs 다이치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/① 경제경영 공부 2018. 9. 25. 23:15반응형
광고대상 : 다이치 카시트
광고타겟 : 부모, 엄마, 아빠
전달방법 : 사용자(user)입장이 부모가 아닌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접근
기대효과
- 제품의 우수기능을 아이들의 몸짓으로 표현하여, 필요성을 강조
- 성우들의 조화가 사실감에 재미를 더하며 광고제품의 필요성 어필에 효과 예상
반응형'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 > ① 경제경영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고객경영] 협박죄의 성립요건 (0) 2018.10.03 [시사경영]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죄 (허위서실,위조서류) (0) 2018.09.30 [인문경영] 타인에게 모멸감을 주는 이유 (0) 2018.08.28 [고객경영] 악성고객 갑질? 사람의 지위엔 고하가 있으나, 그 인격엔 귀천이 없다 ! (0) 2018.08.15 [가정경영] 전세계 어머니의 노래, 전세계 아버지의 노래 (0) 2018.07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