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[게임기획] 게임제작자가 되기 위한 게임기획 배우기!(실전편)2.IT의 나비효과/② Software 2019. 8. 20. 00:00반응형
게임 세계관의 역할
- 이야기 자체의 재미
- 게임을 즐기는 목적성 부여
- 게임 콘텐츠, 리소스 제작의 방향성 제시
반응형'2.IT의 나비효과 > ② Softwa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ndroid] 버튼에 링크 추가하기 (0) 2019.10.12 [게임기획] 게임제작자가 되기 위한 게임기획 배우기!(심화편) (0) 2019.08.21 [게임기획] 게임제작자가 되기 위한 게임기획 배우기 (0) 2019.08.19 평범한 직장인의 앱 만들기 (0) 2019.07.10 [Unity] 버튼 소리 만들기 (0) 2019.07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