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잊고있던 꿈을 기억해야 할 때] 보아 - 아틀란티스 소녀
    1.경제경영의 나비효과/③ 문화예술의 공간 2013. 6. 9. 21:56
    반응형

    [잊고있던 꿈을 보았을 때] 보아 - 아틀란티스 소녀


    어른들은 어린이들에게 꿈을 크게 꾸라고 하지만

    과연 어른들은 얼마나 큰 꿈을 꾸고 있을까요?


    저는 궁금합니다.


    어른이 되어버린 사람들은 

    어떻게 해야 어린시절의 꿈을 다시 기억하고

    현실에 맞게끔 조율을 맞추며 지낼 수 있을까요?


    꿈을 간직한 사람도 있을 것이고

    꿈을 실행중인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.


    꿈에 대한 기억...

    기억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기록하여

    구체화 시킨 결과물일 것입니다.


    보아의 '아틀란티스 소녀'라는 곡 역시

    그런 구체화 과정을 노래한 것이라 생각합니다.


    감상해보시며

    잊고있던 자신만의 꿈을 

    잠시나마 기억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^^



    저 먼 바다 끝엔 뭐가 있을까
    다른 무언가 세상과는 먼 얘기


    구름위로 올라가면 보일까
    천사와 나팔 부는 아이들 


    숲 속 어디엔가 귀를 대보면
    오직 내게만 
    작게 들려오는 목소리


    꿈을 꾸는 듯이 날아가볼까
    저기 높은 곳 아무도 없는 세계


    그렇게도 많던 
    질문과 풀리지 못한
    나의 수많은 얘기가 
    돌아보고 서면 
    언제부턴가 나도 몰래
    잊고 있던 나만의 비밀


   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 
    뭔가 잃어버린 기억 
   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
    꿈을 잃지 않기를 
    저 하늘 속에 속삭일래


    까만 밤하늘에 
    밝게 빛나던 별들 가운데
    나 태어난 곳 있을까 

    나는 지구인과 다른 곳에서
    내려 온 거라 믿고 싶기도 했어
    그렇게도 많던 질문과
    풀리지 못한 나의 수많은 얘기가 
    돌아보고 서면 
    언제 부턴가 나도 몰래 잊고 
    있던 나만의 비밀


    이제 정말
   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 
    뭔가 잃어버린 기억 
   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 
    꿈을 잃지 않기를
    저 하늘 속에 속삭일래 


    너무나도 좋은 향기와 
    바람이 나에게로 다가와 
   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 
    가만히 들려오는
    작은 속삭임 
    귀를 기울이고 불러보세요 
    다시 찾게 될 거예요 잊혀진 기억


   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 
    뭔가 잃어버린 기억
   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
    꿈을 잃지 않기를
    저 하늘 속에 속삭일래



    [잊고있던 꿈을 기억해야 할 때] 보아 - 아틀란티스 소녀

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